킨키 라디오/기타2010. 9. 2. 22:46
recordimg : me
불펌금지


처음에 계속 슨마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칸쟈니가 노래 틀으라니까 안틀어도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앨범홍보 중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코이치 몸무게 지금 52키로ㅠㅠㅠㅠㅠㅠ 쇼크 끝나고 좀 더 빠진건가?
나도 요즘 하루 저녁만 제대로 먹고 점심은 3일에 한번, 아침은 거의 안먹지만..
제발 쟈마네 먹을 것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근데 진짜 재밌다 ㅋㅋㅋ 무라카미요코랑 비교하면 코이치 텐션 완전 낮지만
돈나몬야나 요즘 다른 라디오에서와 비하면 텐션 높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중간에 스맙-타이치 방송 사이에 라디오 연결 끊겨서 완전 긴장해서 손에 땀이 ㅠㅠ
중간에 잠깐이라도 나왔으려나.. 안나왔을 것 같지만..킁

근데 중간에 코이치 ㅋㅋㅋ 츠바사오사사게루 음료수 마시고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뭐냐고 물어보는거 보니 캔채로 마시는게 아닌가봐?
Posted by イ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