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불펌금지
다른 곳에 업로드 하지 말아주세요.

Love Shines
Bad Desire


MC1

VANISH
Falling 2009
absolute love
take me to(2010ver)
so-young-blues
愛の十字架(2010ver)
IN & OUT

MC2

ヴェルベット.レイン
+Million but -love

Bounce Up


妖 ~あやかし~
Slave of love
Deep in your heart
Bad Desire -remix-

愛の十字架 (Encore)
MC3

IN & OUT(Encore)
MC4
Bad Desire(Encore)




그러고보면 일년내내 무대에 있었다는데..
(이건 뭐 팬인 나라도 놀랐다..킨키콘, 쇼크, 솔로콘, 7인, 킨키콘, 쇼크........ -ㅁ- 그 사이에 계속 있는 인터뷰, 쿄다이 등 방송, 작곡에 책까지 내다니..ㄷㄷ 살인적인 스케줄.. )
~~했다~ 하면서 궁금하면 씨디사고 책사라는 코짱 ㅋㅋ 쇼방이 능숙하다고 자화자찬ㅋ 귀여웤

그리고 MAD가 이번 킨키콘에 선다는 얘기..
MAD가 다른 그룹의 콘서트에 서야 될지도 모른다고 했는데(아마도 아라시일지도?)
암튼 이날

트위터를 모른다는 코짱.. 뭐,,,,, 말로 설명하자면 뭐라고 해야할지 나도 모르겠지만...ㅋ
아, 그리고 엠씨에서 MAD의 한명은 카메라를, 다른 한명(타츠미인듯)은 비디오카메라를 들고와서 코이치를 찍었는데
MA, MAD랑 같이 사진을 찍기로..
카메라를 가져온 사람이 마츠자키인듯(노란머리의 얼굴 사각형인..-_-; 아키야마 같은 사람)이 사진을 찍고 난 후 코이치가 MA, MAD를 찍어주겠다고 하고 찍었는데
코이치가 좋은 사진 찍었는데 볼 수 없냐고 스태프에게 말해서 전광판에 띄워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츠자키(라고 생각함)는 짤려서 안나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너무 팬들을 재미있게 하려고 노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자기가 재밌으려고 했을 수도 있고.......ㅋ
Posted by イ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