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기타2011. 10. 9. 20:12
싱가폴 우승 후 카메라에 얼굴을 들이밀더니 >>ㅑ~~~~~~~~~
다음팟으로 보는데 다들 저질+드럽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팬인 나는 그저 당황+엄마미소를 지을뿐
카메라 렌즈 닦아야 할 카메라맨아저씨만 불쌍 ㅋㅋㅋㅋ

항상 하는 손가락포즈



뭐,,,,,뭐 하려고???



아아ㅏㅏㅏㅏㅏ악!!


약간 밝게 조정///_///


타액의 흔적....( -_-)


 

이거 포스팅 한 적 있던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BBC.... 꼭 저런 사진을 써야 했나??


마지막에 버튼과 0.009초 차이로 폴포지션 획득 후....
웨버아자씨와 등장하지만 버튼과 장난ㅠㅠㅠㅠㅠㅠ 많이 친해보인다.. 프레컨에서도 셉이는 버튼 보면서 웃고..(뭐,, 1위하고 인터뷰 하는거니 좋아 죽을라고 해서 매번 웃지만ㅠㅠㅠㅠ)

 

Posted by イ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