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기타2011. 11. 2. 23:06

BBC 보고 있는데 이 장면이 나와서..
입구에 신분확인(?) 하는 곳인데 셉이가 뭘 가리나 했더니..



버튼은 또 왜 웃으며 가리나 했더니...



셉이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 버튼이 지나갔는데 셉이가 아직도 화면에 남았,,ㅋㅋㅋㅋㅋㅋ



이건 경기 보면서 빵 터진 부분 ㅋ
연습 때부터 나온거 같은데 정면 카메라 ㅋ 셉이만 나오던데 월챔이라고 달아준건지 ㅋㅋ
근데 너무 이거 뭔가 웃김



우승!!!!!!!!!!
손 흔들기



정면 카메라의 좋은 점인듯
따봉



응원 고마워요



준비중



오른손을 내밉니다


어디까지 꺼내려고?



그 닭장 같은 곳에서 팔꿈치까지 손을 빼내어 흔듭니다.
인도gp 처음 개최에서 폴포지션, 우승, fastest lap까지 해서 그런지 팬서비스가 좋음



서비스로 관람객 가까이 가기




셉이를 익사시키려는 젠스니&알롱

들어붓고 있.... ( --)


활짝 웃는 사람 2인

 



자기를 공격하는 알롱에게 샴페인을 들이붓는 젠슨
& 일그러진 영웅 베텔



 

하지만 마지막엔 우승컵에 샴페인 따라 마십니다.(너무 많이 따라서 남았;;)
(술 조금 마시고도 헤롱거린다던데........)






흠.. 만만치 않겠어



시무룩한 표정을 만들어내는 선글라스....



환호하는 팀라디오




어딜보고 윙크?

Posted by イ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