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기타2011. 12. 16. 21:38
F1공식홈의 하이라이트영상
http://www.formula1.com/news/headlines/2011/12/12893.html

세바스찬 베텔~! 하고 호명하니,,,
누가 받는지 뻔히 아는데 의자 깊숙히 앉아있닫가 '음~ 나군.' 하면서 일어나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나 계속되는 함박웃음 ㅋㅋㅋㅋㅋ 뭐 좋기도 하겠지만 ㅋㅋㅋㅋ

게다가 전세계 F1팬을(셉이 팬만일지도..) 놀라게 한!
보우타이!!!!!!!!!!!!!
완벽한.................까지는 아니지만-_-; 제법 격식을 갖추었다 ㅋㅋ
바로 얼마전만해도 넥타이를 하라며 전세계에 무안을 준 젠슨에게 "30+부터 하겠다"며 나이 어린걸 과시하던 그가 아니던가ㅋㅋㅋ
남자는 여자하기 나름이라고;ㅁ; 한나가 챙겨준 것일까?


새,,,,, 새,,,,새신랑 포스 ㄷㄷ듀ㅠㅠㅠㅠㅠㅠㅠ


1위!
월드챔피언이다!!


스마일~

 

잇몸 함박웃음^^



 

 



밀튼케인즈 Home Run



그... 디링딩딩링딩딩?의 미친 개구리가 생각난다...



아구 귀욤귀욤 ㅠㅠㅠㅠㅠㅠ

Posted by イ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