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기타2012. 11. 11. 00:12

아부다비에서 팀과 함께 한 트레이닝 기념 사진.jpg(x)
쭈구리 and 쩌리 셉이가 들어가 있는 사진.jpg(o)

존재감 : 월드챔피언 세바스찬 < 미남 트레이너 헤이키

거기서 찍은 이유는??
얼굴이 벌게서?
얇은 다리를 원근법으로 감추기 위해?

아니다
그냥 쭈뼛쭈뼛거리다 선 느낌....



세바스찬 공식 난 몰라요 표정



하지만 요런 사진도 있긔..
투명한 바이저♥ 눈의 보이긔..




 

별거없는 포스팅이라도 올리겠다는 의지를 갖게 한 사진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 newscom ㄳㄳ39 39


히히히헤헤ㅎ히히히힣


으흐흐크으크흥


멋있다
맨 위의 쭈구리가 아녀


눈만 빼꼼인데 귀여워 ㅠㅠㅠ
눈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가 그렇게 좋냐ㅜㅜㅜㅜ


세바스찬 공식 머리에 헬멧이기

레드불 개러지에선 레드불만 마셔야 함.


할아버지 말 안들을테야




이건 그냥 분위기 있게 나와서




선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이버의 눈은 소중하니깐여. 어쩔 수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면서 귀여워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잡지뫄......
선구리랑 맞지 않아..




뭔가 순서가 바뀌었는데..
요것도 멋있는 사진


아련아련



위에 올린게 목,금요일 사진이라며 ㅋㅋㅋㅋ
뭔가 아부다비는 좋은 경기였어. 여러가지로..



요건 트윗에서 발견한건데 언제적인지는 모르겠다..
이번 아부다비일지도?


Posted by イ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