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기타2014. 5. 17. 19:54
http://www.formula1.com/news/features/2014/5/15835.html

오역 가능성 큼.

당신이 어렸을 때 당신의 첫번째 영웅
어떤 의심의 여지없이, 마이클 슈마허.
 

Rajamangala Stadium, Bangkok, Thailand.13th - 16th December 2012.
Michael Schumacher and Sebastian Vettel celebrate their sixth win for Team Germany in the Nations Cup.

기억나는 첫번째 그랑프리는?
1993년 아버지가 독일 그랑프리가 열린 호켄하임링 연습 세션에 처음으로 나를 데려갔었어.

F1 드라이버가 되기로 결심했던 나이는?
확실히 내가 어렸을 적이었다. 그러나 좀 더 나이를 먹어 싱글시터로 레이싱을 시작했을 때 그것은 더이상 꿈같은 것이 아니었다. 현실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들기 시작했어!

자동차 경주에서 첫 번째 큰 사고는?
카트 경주에서. 내가 7살 때. 그 이후 유일한 큰 충돌은 스파-프랑코샴에서 열린 2006년 르노 월드 시리즈에서.

첫 번째 헬멧은 무슨 색?
최초의 카트 경주용은 흰색 아라이 헬멧이었다. 그 전에 나는 파란색 줄무늬가있는 검은 색 헬멧을 썼지만 가게에서 산 일반적인 것이었다.

처음 우승한 것은 언제고 트로피는 어떻게 생겼나?
나는 8살 때 나는 월계관을 받았고 진짜 기뻤다.

처음 운전한 로드카는?
나는 우리의 작은 정원에서 포드 피에스타로 운전을 연습했어.

학교를 처음 간 날 어땠어?
기억안나. 하지만 긴장했을 거라곤 생각할 수 없어. 시골소년 같았어.

당신이 요리한 첫번째 음식은?
스크램블 에그.

아침에 처음으로 하는 일은?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 내가 일어났어!

F1에 처음 시트를 얻은 후 처음으로 한 일은?
헝가리행 비행기 놓치기!

당신이 구입한 첫 번째 레코드는?
Snow라는 아티스트의 Informer.      (레게 랩....)

어렸을 때 처음으로 한 스포츠는?
축구. 그리고 아직도 좋아해.

at the Monaco All Stars Soccer.
Formula One World Championship, Rd 6, Monaco Grand Prix Preparations, Monte-Carlo, Monaco, 10-11 May 2010

처음으로 한 로맨틱 한 키스는 언제?
16살 정도.    (그럼 한나인가)  

처음으로 팬한테 사인을 요구받은 것은 언제?
나는 (2003 / 2004의) 포뮬러 BMW에 있을 떄.

처음 샴페인을 마신 때는?
기억안나. 아마 인상적이지 않았을거야.

과일과 초콜릿 중 어느걸 먼저 먹어?
하느님 감사합니다. 요즘은 과일!

당신이 아기였을 때 처음으로 한 말은?
음 ..., 마력(horsepower)! (웃음) 
Posted by イ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