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PM8:00
9.10 PM2:30, PM7:00
총 3회 참가했다. 쇼니치, 낮공연은 내가 예매한거고 오라스는 양도,,랄까 좀 붙여서 주고 산..-_-;
(그래도 고베오라스의 반값;;)

 



내가 산 굿즈
머플러타올 20,000원
엔화가 아닌 원으로 보니 낯설다! 뭔가 피아노덮개같은....--; 사진은 좀 어둡게 나왔음.

 



회장 앞에서.. 다들 찍었을 듯..

 

 




끝나고 F구역에서 나오면서 다들 찍길래...흠.

 



낮공연이 F석이라 잡을 수 있었던 은테이프..
앞에는 많이 내려와서 사람들 막 잡는데 내 자리로는 조금... 다행이 천천히 떨어져서 손을 내밀고 기다리다; 잡았다!!
사진 대충 찍었더니 어두워서 뽀샤시 효과를 몇번 줬는데 그럭저럭 보이는군여,,

 


자리도 완전 옆, 완전 가운데 앞, 약간 대각선 방향으로 골고루 보게 되어 각각 무대 구성을 다양하게 봤다.
물론 소리도 많이 지르고 즐겼음. 킨키는 약 4년정도지만 나의 아이돌팬질 10년동안 이렇게 소리지른적 처음..
원래 목소리가 낮아서 소리 잘 안지르는데 가성으로 막 ㅋㅋㅋ ㄲㄲㄲㄲ
코짱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낮공연은 늦는 바람에 공연시작 기리기리하게 도착해서 이벤트물품을 못받았지만
야광안경 안썼어도 재밌었고,,
쇼니치는 코짱이 너무 놀라워하고 즐거워하는게 보여서 기뻤고 엠씨도 재밌었고..
오라스는 아카츠키 빨간 야광봉흔들어 공연장 전체가 빨간 물결이 되어 넘 감동적이었다..
게다가 쿼드앵콜.. 코이치 역사상 없는 듯.....-ㅁ- 물론 많이 지쳐보였다 ㅠㅠㅠㅠ
밀음도 안했는데 자꾸 뭘 했는지 기억에서 사라지고 있어서 안타깝...ㅠㅠ
Posted by イ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