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자리.. 맨 위에서 2번째 줄이었다....




무빙스테이지 지나가는 곳 바로 옆.

역시 가까이서 보는게 최고지만 너무 짧았다.







일본 도착 후 첫 식사가 맥날이었다..




아사쿠사에 숙소를 잡아서 지나가다 들른 시타야(下谷) 신사

1월 1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있었다.




도쿄타워 가는 길

문화방송이 있었다!!

1층은 바로 DGS에서 유명한 로손!





로손에 가니 블랙선더가 있길래 한박스 구입



방송국엔 출입이 안된다고 들어서 그냥 건물 구경만..




도쿄타워 가는 길..

이미 사람들이 많이 가고 있어서 따라감



가다보니 절(?)이 나왔다. 의도치 않게 신년참배하는 꼴이..



법당(?) 안에는 진짜 스님들이 엄청 많고 신년행사인 듯 뭘 하고 있었음.

분위기가 정숙하고 사진은 찍지 못하는 곳이었음



도쿄타워에서 본 절..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도쿄타워 꼭대기에서 미스테리하게 야구공이 나와서 그걸 전시하고 있었다.



지하철역에서 본 키즈모노가타리 포스터. 날짜보니 아마 철혈편이었던 듯



이케부쿠로 아니메이트 앞에 걸렸있던 오소마츠상 간판



Posted by イケ